이정진, 이유애린과 공개열애



배우 이정진이 연인 이유애린과의 공개연애를 언급했다.

23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김성령, 이상민, 이정진, 마이크로닷이 뭉친 ‘밥 잘 먹는 예쁜 누나랑 오빠’ 특집으로 꾸며진다.

최근 녹화에서 이정진은 MC들이 연인 이유애린과의 공개연애를 언급하자 “데뷔 후 처음으로 걸렸다”고 유쾌하게 답한 뒤 김국진을 바라보며 이심전심으로 축하인사를 건네 모두를 웃게 만들었다.

이후 이정진은 연기 활동 뿐 아니라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다고 밝히면서 다양한 사업에 진출한 상태임을 밝혔다. 그는 현 소속사 대표를 맡고 있는 사실과 함께 최근 물티슈, 치약에 이어 이제는 라벨 사업까지 진출하게 됐음을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또 이정진은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함께 출연하고 있는 배우 신현준이 ‘산후조리원’을 열자고 진지하게 제안한 사실까지 털어놔 모두를 박장대소하게 만들었다.

특히 이정진은 연예계 마당발이자 미식가다운 에피소드로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그는 민어 한 마리를 먹기 위해 특별한 사전작업을 거친다고 밝힐 뿐 아니라 휴대전화에 음식 사진만 따로 저장해 놓은 폴더가 있다는 사실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정진은 현장에서 직접 휴대전화 음식 폴더에 담긴 수 백장의 음식사진을 공개했고, 미식가 다운 음식 식견을 보여줬다. 이를 지켜 본 MC 김국진은 “너는 밥만 먹으러 다니니”라고 말해 현장은 웃음바다가 됐다는 후문이다. 23일 밤 11시 10분 방송.

,,

‘이정진과 열애‘ 이유애린 누구 ? 모델 출신 ‘나뮤‘ 전멤버

---------------------------------------------------------------------------------------

배우 이정진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연인 이유애린과 공개 연애에 대해 언급한 사실이 알려지며, 이유애린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23일 방송되는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구산, 연출 한영롱)는 김성령-이상민-이정진-마이크로닷이 뭉친 ‘밥 잘 먹는 예쁜 누나랑 오빠’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MC들이 연인 이유애린과의 공개연애를 언급하자 이정진은 “데뷔 후 처음으로 걸렸다”고 유쾌하게 답했다고.

이정진과 이유애린은 지난 1월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두 사람은 지인 모임에서 만나 가까워졌다.

골프 등 스포츠를 즐긴다는 공통분모를 통해 사랑을 키웠다. 

이정진이 이유애린과의 공개 연애에 대해 이야기하며, 이유애린을 향한 대중의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이유애린은 2010년 나인뮤지스 싱글 앨범 '렛츠 해브 어 파티(Let's Have A Party)'로 데뷔했다. 그는 '뉴스', '와일드' 등 곡에서 강렬한 랩을 선보였다.




이후 2016년 6월 미니 5집 '로스트' 활동을 마지막으로 나인뮤지스에서 탈퇴했다.

이유애린은 174cm의 큰 키로 슈퍼모델 출신이기도 하다. 동덕여자대학교 모델과를 졸업한 그는 2007년부터 서울컬렉션 황제복, 김시양, 이종훈, 앙드레김 패션쇼에서 활약하며 모델로도 활동했다. 

이유애린은 지난해 8월 나인뮤지스에서 함께 활동하던 문현아와 컬래버레이션 싱글 ‘둥둥’을 냈다.


블로그 이미지

노래숲.... 22 돌뻐꾸기

'아름다운 숲의 소통노래'와 같이 좋은 소통 공간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