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마마무 화사, 민낯의 타짜와 주당 둘사이 모습



걸그룹 마마무의 멤버 화사가 털털한 민낯의 일상을 선보였습니다.


‘나 혼자 산다’ 화사의 털털하고 개성만점의 싱글라이프가 공개됐습니다. 

8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걸그룹 마마무 화사의 반전 싱글라이프가 전파를 탔습니다. 

이날 걸크러쉬의 표본인 마마무 화사의 자취 3년 일상이 무지개 라이브를 통해 공개됐다. 그는 축제 무대에서 폭발하는 카리스마를 선보인 데 이어 다음날 아침 일상은 침대와 한 몸이 된 반전 모습을 선보여 시선을 강탈했습니다.


180도 다른 화사의 민낯을 본 박나래는 "진짜 누구시죠?"라며 깜짝 놀랐다. VCR로 자신의 모습을 본 화사도 "저도 놀랐다"며 당황스러워했습니다. 


마마무 화사0


게다가 화사는 침대에 누워 TV를 켜서 장국영 영화 감상에 빠졌다. 그는 인터뷰에서 “아비정전을 보고 장국영의 눈빛이 제 가슴을 파고들었다"며 장국영의 광팬이라고 밝혔다. 이에 박나래가 "나이가 몇이냐"라고 묻자 화사는 "24살"이라고 답했다. 이에 무지개 회원들은 ”장국영을 잘 모를 나이 아니냐“며 의혹을 제기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특히 그는 일어나서 주방으로 갔고 술로 가득 찬 냉장고가 공개돼 박나래의 나래바를 방불케 했다. 화사는 “밥 해먹는 스타일이 아니다”며 거실에 놓인 침대 위에서 시리얼 먹방을 했고, 다시 방바닥에 누워서 장국영의 노래를 따라 불러, 장국영의 열혈 팬임을 인증했습니다. 

무엇보다 화사의 유난히 긴 손톱이 눈길을 끌었는데 한혜진이 "코를 못 파지 않냐"고 묻자 화사는 "며칠 전에 낫다. 촬영하다 보면 먼지가 많이 껴 있는 느낌이 있다. 몰래 혼자 파다가 코를 잘못 찔러서 피가 났다"고 말하며 웃었습니다. 

마마무 화사



또한 화사는 긴 머리를 헤드뱅잉으로 독특하게 묶어 올려 폭소케 했다. 전현무와 박나래는 "대역 죄인 아니냐" "판관 포청천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게다가 그는 밥을 먹고 물로 양치해서 가글하고 그 물을 화분에 부어주는 등 털털한 면모를 드러내 웃음을 안겼습니다. 

한편 그런 화사가 무려 1시간에 걸친 메이크업을 하고 나선 곳은 다름아닌 곱창집이었다. 그는 혼밥만렙을 달성하는 초고난도 혼곱 먹방으로 무지개 회원들의 침샘을 폭발시켰다. 이에 전현무가 “백종원씨 못지않은 미식가”라고 하자 박나래가 “고독한 미식가”라며 맞장구를 쳤습니다.

그런가하면 화사는 평소 나래바를 보고 동경했다면서 집에 만든 ‘화자카야’를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후 화사는 마마무 멤버들을 집으로 초대해 맛있는 요리를 해주려고 직접 장을 보고 음식을 준비했다. 하지만 마트에서 장을 본 재료는 모두 장식용이고, 메인 메뉴는 모두 배달음식으로 밝혀졌다. 이를 본 박나래가 “같은 업장하는 사람으로서 소름끼치는 일”이라며 혀를 내둘렀습니다. 


화사가 배달음식을 그릇에 옮겨 담아 완전범죄를 한 가운데 솔라, 문별, 휘인이 등장해 비글미 넘치는 화자카야가 펼쳐졌다. 마마무 멤버들은 최신 버전의 권주가를 비롯해 타짜를 방불케하는 게임으로 시끌벅적 혼을 쏙 빼놨다. 화사는 인터뷰에서 “진짜 그렇게 코드 잘 맞는 사람을 만나기 쉽지 않다”라며 멤버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고 기안84 역시 “지금까지 출연자 중에서 제일 리얼했다”며 화사의 개성만점 반전일상에 공감을 표해 눈길을 끌었다.


그런가하면, 한혜진이 기안84를 ‘패피’로 만들어주려고 스타일리스트로 나선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한혜진은 모델 김원중과 함께 기안84의 새로운 옷 스타일을 제안해 눈길을 끌었다. 하지만 한혜진은 기안84의 핏을 보고 “이런 옷이 아니었는데”라며 김원중에게 같은 옷을 입게 하고 비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본 전현무가 “스타일리스나 모델들은 꼭 옷을 입혀놓고 ‘이런 옷이 아니다’라고 한다”고 말했고 급기야 이시언이 “우리 애, 데리고 가서 기죽였다”며 기안84를 감싸 폭소케 했다. 



블로그 이미지

돌뻐꾸기

'아름다운 숲의 소통노래'와 같이 좋은 소통 공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