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메이크업] 구구단 미나, 빛나는 미모 메이크업 비결 !



인기 걸그룹 구구단 미나의 메이크업 비결 정보가 있어 소개해 드립니다.


나의 홑꺼풀 매력 강조한 클리오 아이섀도우 그리고 매트한 레드립까지.. 

매주 일요일 MBC ‘쇼! 음악중심’ MC로 활약하고 있는 아이돌 그룹 구구단의 ‘미나’가 레드립을 강조한 화사한 메이크업으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미나가 메이크업을 받는 모습을 직접 촬영한 ‘직찍 컷’이 클리오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소개되며, 많은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클리오가 소개한 미나의 화사한 메이크업 비결은 홑꺼풀의 눈을 강조하는 아이섀도우와 화사한 느낌의 레드 색상 립스틱으로 메이크업 아티스트들 사이에서 아이돌 가수의 무대 메이크업 제품으로 입소문이 난 제품이다. 


펄이 강조된 반짝이는 아이섀도우의 경우, 클리오 프리즘 에어 섀도우 5호 익스클루시브, 10호 마호가니 매직과 17호 쿠퍼를 함께 사용하여 표현한 것으로 한번의 터치만으로도 맑고 선명한 컬러가 발색되며, 광채 그라데이션이 가능하다. 또한 3D 멀티 펄과 글리터 입자로 구성되어 언더에 사용하면 눈밑애굣살이 강조되어 화려한 눈빛을 연출할 수 있다. 

강렬한 레드립은 클리오 루즈힐 벨벳 3호 뮤즈시티와 7호 버드키스를 함께 사용한 것으로 이들 립스틱의 특징은 얇게 밀착되는 발림성과 어느 각도에서나 균일한 벨벳 느낌의 매트한 피니쉬를 연출하는 것이다. 

무엇보다 클리오 레드 색상의 립스틱은 선명한 채도의 레드립임에도 불구하고 봄의 화사함을 표현할 수 있게 과하지 않고 귀여운 느낌으로 발색되며 많은 20~30대 여성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블로그 이미지

돌뻐꾸기

'아름다운 숲의 소통노래'와 같이 좋은 소통 공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