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국내최대 여행박람회 개최... 고양킨텍스, 56% 할인



하나투어에서 여행상품권이 최대 56% 할인이 되는 국내최대 여행 박람회를 개최하였습니다.


7일부터 국내 최대 여행박람회 ‘하나투어 여행박람회’가 경기 고양 킨텍스 제1전시장(1,2,3홀)에서 막을 올렸습니다.


아나운서 김성주의 사회로 진행한 개막식에는 세계 각국 대사들과 국내외 여행산업 관계자들이 모두 150여 명 참석해 자리를 빛냈습니다.


박상환 하나투어 회장은 축사를 통해 “올해 여행박람회는 여행지에 대한 풍성한 정보와 현지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공연 및 즐길 거리를 모았다”라며 “여행박람회를 개최하는 가장 중요한 이유가 고객인 만큼, 박람회를 통해 고객 각자가 알맞은 여행지와 여행상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소통할 계획”이라고 전했습니다.




올해로 12회를 맞은 하나투어 여행박람회는 방문객들의 오감을 자극하는 각종 체험행사를 마련했다. 스페인의 정열적인 ‘플라멩고’를 비롯해 태국 트랜스젠더 무용수들의 ‘아프로디테 카바레 쇼’, 중국 쓰촨성 ‘변검쇼’ 등 해외 유명 공연팀들의 무대가 곳곳에서 펼쳐진다. 그리고 스페인 하몽과 지중해 와인, 호주 분다버그 등을 맛볼 수 있는 시식회도 열린다. 4D VR영상을 통해 캐나다 주요 여행지를 가상체험하고, 오키나와 전통복인 ‘류큐복’, 중국 운남성 소수민족 전통의상 등을 입고 인증샷을 남기는 등 여행 분위기도 한껏 내 볼 수 있습니다.


여행사진 잘 찍는 법, 유투브 여행 영상 제작 노하우 전수 등 여행 콘텐츠 관련 셀럽들을 초빙해 진행하는 강연도 다양하다. 아울러 올해부터는 박람회장에서 여행업계 구직자들을 대상으로 일부 해외 입점사에 취업할 수 있도록 하는 글로벌 취업프로그램도 진행합니다.


이밖에 세계일주항공권이 걸린 ‘골든티켓 이벤트’, 시애틀 무료 가족여행 기회를 제공하는 ‘가족엽서 보내기 이벤트’ 등 각자의 행운을 시험해볼 수 있는 이벤트에도 참가할 수 있습니다.

여름휴가를 앞두고 열리는 여행박람회답게 여행상품도 평소보다 대폭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일본 나가사키 왕복항공권은 9만 9000원부터 선보이며 ‘중국 장가계/원가계 5일, 6일’ 패키지상품은 평소 대비 59% 할인된 56만 4500원부터 예약할 수 있다. 그리고 여행용 가방 등 각종 여행용품도 저렴한 가격에 제공된다. 박람회장을 직접 찾기 어려운 경우엔 10일까지 열리는 온라인예약관을 통해 박람회 상품을 확인 및 예약할 수 있습니다.

여행박람회 입장권은 7000원이다. 하나투어 또는 하나투어클럽 회원은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홈페이지를 통해 초청장을 출력해 가거나, 당일 현장등록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맺어도 입장료가 무료입니다.



블로그 이미지

돌뻐꾸기

'아름다운 숲의 소통노래'와 같이 좋은 소통 공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