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기아자동차, 설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우리나라 큰 명절중에 하나인 설에 현대기아자동차에서 안전한 귀향을 되시라고 무상점검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현대차와 기아차가 설명절에 특별 무상점검서비스를 실시합니다.

오늘(8일) 현대기아차에 따르면 설 명절을 맞아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전국 서비스거점에서 '설 특별 무상점검서비스'를 시행한다고 합니다.


지난해까지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무상점검 서비스를 진행했으나 올해는 보다 많은 고객이 연휴 전 차량을 점검할 수 있도록 전국 서비스거점으로 실시 범위를 대폭 확장했다.

현대자동차는 전국 22개 서비스센터 및 1370개 블루핸즈, 기아자동차는 전국 18개 서비스센터에서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이다.

현대·기아자동차는 서비스기간 동안 차량 정비를 위해 서비스센터에 차량을 입고한 고객을 대상으로 △엔진·배터리·냉각수·타이어 공기압 등 안전한 장거리 운행을 위한 필수사항을 무상으로 점검하고 △각종 오일류 및 워셔액 보충 등의 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다. 

현대자동차 블루핸즈를 방문한 고객의 경우 차량관리 앱 '마이카스토리'를 설치한 후 점검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제시하면 무상점검 서비스를 받을수 있으며, 점검 후 유상 수리를 해야 할 경우 1회에 한하여 1만원 공임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설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의 일정과 장소 등 자세한 내용은 각사 고객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출처::금강일보>

블로그 이미지

노래숲.... 22 돌뻐꾸기

'아름다운 숲의 소통노래'와 같이 좋은 소통 공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