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유천 황하나 결별... 뜨거운 사랑을 추억으로


박유천, 황하나 커플이 결국 결별했다. 두 차례 미뤘던 결혼 또한 없던 일이 됐다.

박유천, 황하나를 잘 아는 한 측근은 15일 스포츠월드에 “두 사람이 최근 결별했다. 결혼은 물론 연인 관계도 최근 정리한 것으로 안다”고 밝히며 “정확한 결별 사유는 알 수 없으나, 좋은 감정으로 헤어진 건 맞다. 황하나는 다시 팬으로서 박유천을 응원하고 있다”고 전했다.

두 사람의 열애는 지난해 4월 세상에 알려졌다. 정확한 열애 기간은 알려진 적 없지만, 그해 9월 깜짝 결혼을 발표해 세간의 주목을 한몸에 받았다.


그 과정에서 박유천과 황하나는 서로의 이니셜로 문신을 새겨 애정을 과시했고, ‘0922’라는 숫자로 인해 9월 22일 결혼설이 제기됐지만 사실이 아닌 것으로 확인됐다.



특히 황하나는 7월 자신의 SNS를 통해 박유천을 향한 애정을 드러내는 한편, 문제적 언행으로 도마 위에 오르며 논란의 주인공이 되기도 했다. 

박유천, 황하나의 결별 징후는 올해 초부터 포착됐다. 뜨거웠던 두 사람의 관계가 점점 소원해졌고, 결혼식이 무기한 연기됨에 따라 파혼과 결별에 자연스레 무게가 실렸다. 결정적으로 결혼이 무산됨에 따라 자연스럽게 결별로 이어졌다고. 이후 황하나는 자신의 SNS를 통해 “결혼 생각이 없다” “(박유천에게 받은) 선물을 돌려줬다” 등을언급, 결별을 간접적으로 언급하기도 했다.

한편 황하나는 남양유업 창업주인 홍두명 명예회장의 외손녀로, 유명 블로거로도 이름을 날렸다. 박유천은 그룹 JYJ 출신으로, 오는 6월 단독팬미팅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

황하나, 박유천과 결별 암시글?…"평생 결혼 안 해"

---------------------------------------------------------------------------------------


박유천, 황하나의 결별설이 나온 가운데 박유천의 피앙세 황하나의 의미심장한 글이 눈길을 끈다.

15일 한 매체는 박유천과 황하나 커플의 결별을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두 차례 미뤘던 결혼을 없던 일로 하고, 결혼뿐만 아니라 연인 관계까지 정리했다는 것. 두 사람의 측근은 "정확한 결별 사유는 알 수 없다"며 "좋은 감정으로 헤어진 것은 맞다. 황하나는 다시 팬으로서 박유천을 응원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두 사람이 결별설에 휩싸이며, 최근 황하나가 자신의 결혼관에 대해 언급한 글이 화제에 올랐다.

기사 이미지

기사 이미지



황하나는 지난 4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벤트를 받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자동차 트렁크 속에 ‘세상에서 하나가 제일 예뻐’라고 적힌 현수막과 꽃이 들어있으며, 한 유명 명품회사의 로고가 새겨진 상자가 담겨 있다.

이에 한 누리꾼은 “초등학생, 중학생 때 박유천 팬이었지만 하나 언니가 더 아깝다. 꼭 결혼해서 행복하라”고 말했고, 이에 황하나는 “나 결혼 생각 없다. 평생 결혼 생각이 없다. 예쁘게 연애하고 내 삶 즐기고 멋지게 사는 게 내 꿈이다”고 답했다.

그러면서 황하나는 박유천에게 선물 받은 것으로 추정되는 명품 가방을 돌려줬다고도 언급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가방 선물 돌려준 건 몰랐다”고 말하자, 황하나는 “나중에 여유가 되면 받겠다. 힘든 사람들한테는 뭐 받기 싫다”고 덧붙였다.

기사 이미지



박유천과 황하나의 열애 소식은 지난해 4월 처음 밝혀졌다. 두 사람은 지난해 8월 박유천의 소집해제 이후 9월 결혼을 발표해 화제를 모았으며, 서로의 이니셜을 문신으로 새겨 애정을 과시하기도 했다. 그러나 이후 두 사람은 결혼식을 무기한 연기했다.

황하나는 남양유업 창업주인 홍두명 명예회장의 외손녀로, 유명 블로거로도 이름을 알렸다. 박유천은 JYJ 출신 가수 겸 배우로, 오는 6월 단독팬미팅을 열 계획이다.


블로그 이미지

돌뻐꾸기

'아름다운 숲의 소통노래'와 같이 좋은 소통 공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