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 할인행사' 신세계백화점 온라인 특가 대박세일 !!



신세계백화점에서 쇼핑을 온라인 가격으로 할수 있는 행사를 벌였습니다.


신세계백화점이 연중 최대 백화점 매출 비수기로 꼽히는 6월 불황 극복을 위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결합한 '옴니채널' 행사를 진행합니다. 

신세계백화점은 15일부터 10일간 온라인 신세계몰과 손잡고 '옴니채널 쇼핑위크'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습니다. 

이 기간 신세계백화점은 여성, 남성, 아동, 스포츠, 생활 등 168개 브랜드 500여품목에 대해 신세계백화점 전점과 신세계몰에서 동시에 판매하고 가격은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동일하게 적용한다. 이렇게 선보이는 가격은 기존 백화점 정상가와 비교할 경우 최대 85%까지 할인된 가격입니다. 

특히 신세계백화점은 할인금액의 일부를 부담해 협력회사들의 가격부담을 덜어줍니다.





신세계백화점이 이같이 옴니채널 할인행사에 나선 것은 6월이 백화점업계 최대 비수기로 꼽히기 때문이다. 

매년 1~2월은 겨울의류의 시즌오프가 진행되고 3~5월은 봄 옷을 구매하는 고객들로 백화점에 고객들이 몰린다. 

하지만 6월은 기온이 큰 폭으로 오르기 시작해도 고객들이 6월말부터 시작되는 여름 세일을 통해 바캉스 및 여름패션 의류를 구매하려고 쇼핑을 미루기 때문에 수요가 감소하며 매출 또한 낮아진다는 설명이다. 

이번 행사에서 신세계백화점 전점에서는 행사 참여브랜드 및 상품에 고객들이 알아보기 쉽도록 초록색 뱃지를 부착할 예정이다. 신세계몰에서는 '옴니채널 쇼핑위크' 라는 백화점과 동일한 행사 페이지가 오픈된다.


행사에 참여하는 모든 브랜드와 상품들은 신세계백화점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고객들은 앱에 명기된 해당 상품의 바코드를 제시하고 신세계 제휴카드로 결제하면 온라인 특가로 구매가 가능하다.

신세계백화점 영업전략담당 박순민 상무는 "6월 매출 여부에 따라 상반기 매출목표 달성의 윤곽이 나타나기 때문에 백화점업계에서 6월은 중요한 키를 쥐고있다"면서 "이번 옴니채널 쇼핑위크는 온라인의 최대 장점인 가격 경쟁력을 오프라인 매장에 옮겨놓은 최초의 행사인 만큼 여름세일을 기다리는 고객들에게 좋은 쇼핑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블로그 이미지

돌뻐꾸기

'아름다운 숲의 소통노래'와 같이 좋은 소통 공간

,